미즈맘 이용후기

자연주의 출산 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엘맘 조회 500회 작성일 16-08-25 07:51

본문

아직 출산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았지만  감동 후기 남깁니다.

 

임신 초기에는 다른 병원 다녔습니다. 하지만, 청주에서도 자연주의출산을 진행하는 병원이 있다고 하여

 

알아보다가 미즈맘으로 다니게 되었어요 ^^

 

월 2회 진행하는 부부출산교육을 받았는데, 첫아이라 책으로만 공부한 것들을 전문가 선생님들이 즐거운 강의와 영상으로 보여주셔서

 

출산에 대한 이해가 커졌고, 남편도 많은 도움이 된 유용한 시간이었다고 하였습니다.

 

진통을 부부가 함께 하면서 하는 운동법도 여러가지 알려주셨는데, 잘 기억해두었다가 실제 진통할 때 여러가지 써먹었습니다.

 

예정일 보다 10일이나 빨리 진통이 시작되어 아침6시에 이슬이 비쳤고, 오전 11시반에 내원해서, 자궁 2cm열린거 확인하고 곧바로 입원했습니다. 


푹신한 침대와 소파 티비 어두운 조명 등등 원룸처럼 꾸며 놓은 아늑한 출산방에서 오분 간격으로 7시간 진통 끝에 귀여운 아들을 품에 안았습니다.


다정하고 친절한 둘라선생님들과 간호부장님..

 

진통할 때 계속 응원해주시고, 호흡 알려주시고, 진통 사이에는 릴렉스 하도록 운동법 알려주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해주셨습니다.

 

5cm정도 진행되었을때는 수중감통실에서 30분 정도 따뜻한 물속에서 릴렉스 하면서 진행했는데 이 덕분에 진행이 더 빨라진것 같았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평소 초음파 볼때 다정다감하셨던 주원장님은 긴박한 출산 순간에는 카리스마가 넘치셨으며,

 

수많은 경험에서 나오는 능숙함으로 완벽한 출산을 경험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아기 낳고 후처치도 신속 깔끔하게 해주시고,

 

캥거루케어도 원하는 시간만큼 할수 있도록 배려 해주셔서 아기와 충분이 교감하고 첫순간을 함께 보낼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아기는 아주 건강한 3.04kg 아들이고 신생아실에서 쉬고 있습니다.

 

힘든 여정에 함께 해주신 관계자 여러분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상호명 : 청주미즈맘산부인과의원       대표자 : 주명식       사업자등록번호 : 301-92-14061
주소 : (361-803)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로 16-2 소성빌딩
전화 : 043-237-2201~3       팩스 : 043-237-2206

COPYRIGHT ⓒ 2015 BY CJMIZMAM.COM ALL RIGHTS RESERVED.